문화 文化 Culture/공연 중독

1994.09.03. 조하문 - 하이텔 VIMS에 남긴 글

미친도사 2009. 9. 14. 15:02
이것도 지금 아내와 함께 본 공연이네요.

미친도사>> 크크.. 조하문..
정권희   정권희님이 작성한 다른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4/09/03 21:24 | 조회수 57
조하문 공연ㄹ 봤답니다.

정말 노랠 잘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야.. 흐~

근데 공연장이 너무 좁아서 춤도 못추겠고.. 쩝

얼마전 강산에 공연은 춤출만큼의 공간은 있었는데.. 쩝

한주님이 휴가나왔군요. 보고 싶군..

요새 제가 글을 안 써서 이상하죠?

얼마전까진 돈 안내서 그랬고요,

개강하니까 보통 바쁜게 아니네요.

저희네 과가 3학년이 힘들다지만, 이럴줄이야.. 히~

그러나 전 이렇게 놀고만 있고.. 쩝

대학원은 어쩌지.. 엉엉

어쨌든 조하문은 캡이었어요.

주찬권 맞나? 드러머.. 캡이었구..

허성욱 맞나? 건반.. 맛이 가던데..

7일까지 대학로에서 한답니다. LIVE에서

한번 가보세요. 재밌어요. 히~

미친^2 도사 권희..

제가 지금 이야기를 못 쓰고 있어요. 윈용이라 제 로고(?)가 안 나온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