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文化 Culture/공연 중독

1994.12.24. Jesus Christ Superstar - 하이텔 VIMS에 남겼던 후기

미친도사 2009. 9. 14. 15:04

1994년 12월 24일에 지금 아내와 둘이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뮤지컬을 보고서 제가 부시삽으로 활동하고 있었던 VIMS (미디 동호회)에 남겼던 글이 아직 있네요.

 

공연 후기로 남겨 봅니다...



미친도사>> 강산에와 조하문이..
정권희   정권희님이 작성한 다른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4/12/25 11:43 | 조회수 53
어제 Jesus Christ Superstar를 봤습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우와~ 제가 젤 좋아하는 강산에하고 조하문이 한 무대위에.. 으~

예수가 메틀하듯이 노랠 부르고,

유다는 완전히 자기식으로 노랠 부르고..

게다가 윤복희.. 우와~ 너무너무 노랠 잘부르네요.

유다가 자살하고선 좀 있다가

갑자기 깜깜해지더니 앞에 stage에서 가죽잠바에 꽉 끼는 바지 입고

춤추면서 노랠 부르는데.. 우와~ 강산에 공연이당~~

무지무지 재밌었어요.

끝나고 출연진들끼리 사진찍고 그러는것도 봤는데요.

예수 생일이라고 조하문한테 꽃다발 주고 생일축하노래까지 불렀어요.

아~ 조하문이 예수였어요.

크리스마스 이브를 무척 재밌게 보냈어요. 히히

?? 미친?윳돐? 권희

아~ 저는 불자에요.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