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만들기 製作 Maker/모형 제작기

[아카데미] 1/72 A-37B Dragonfly - (1) 소개글

미친도사 2015. 7. 27. 23:00

얼마 전에 D스타일 잉그램 하나 완성하고 바로 새로운 거 시작을 준비합니다.


준비된 책상! 오른쪽의 오렌지색은 커버 덮어놓고 노래 나오고 있는 아이패드입니다. 


전에 한참 자잘한 킷 많이 살 때, 때마침 1/72 킷 많이 처분하시려던 운동님으로부터 킷을 상당수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 덤으로 포장도 없는 벌크 킷 하나를 주셨습니다.

그 킷은 바로 아래 아카데미의 A-37B Dragonfly입니다.




물론 벌크킷이라 박스는 없고 아래처럼 봉지에 들어있는 채로 주셨지요.




이 킷은 이미 우리 카페에서 우삭[송형준]님께서 어마어마하게 멋지게 만들어 주신바가 있지요.

http://cafe.daum.net/binidad/BLpm/458


정말 지금껏 이 비행기가 멋지게 보인 것은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실제로 하비페어에 들고 나가 우리 카페 테이블 최고 화제작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작은 거 좋아하는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일단 데칼 ... 상태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일단은 좀 색다르게 만들어 보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좀 했습니다.




그래서 킷 가격의 3배 쯤 되는 데칼을 미국 이베이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물건은 독일에서 날아왔습니다.




1/72 드래곤플라이 별매 데칼로는 제일 선택의 폭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뭘 만들지는 아직 결정 안 했는데, 아무래도 조금은 눈에 띄는 걸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깔끔 버전으로는 우삭님 작품을 따라갈 수가 없어서, 조금은 다르게 접근하며 만들어 보려 합니다.


운동맨님께서 이 걸 제게 주신 걸 기억하실런지는 모르겠지만 (그 외에도 주신 킷이 몇 개 더 있지만, 다 어려운 것만 있어서...)

그리고, 다른 분들이 주신 킷들도 많지만 ...

일단 올해 비행기를 하나도 안 만들었기에 비행기가 만들고 싶어져서 이걸 보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