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2-23 시즌 여자 프로배구 일정 구글 캘린더에 넣기

미친도사 2022. 10. 5. 12:30
kovo_2223.csv
0.01MB

22-23 시즌 여자 배구 일정이 KOVO 홈페이지에 나와서 그 정보를 긁어서 약간 손봐서 구글 캘린더에 넣었습니다.
일정은 다음 링크에 나온 표를 참고하였습니다.
https://www.kovo.co.kr/game/v-league/11110_schedule_list.asp?season=019&yymm=2022-10&s_part=2&r_round=

::KOVO 한국배구연맹::

.

www.kovo.co.kr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구글 캘린더의 설정에서 작업합니다.

1. 일정을 집어 넣을 캘린더 준비. 기본에 넣어도 되고, 별도 캘린더를 추가해도 됩니다. 저는 KOVO 여자 배구 2022-23이란 캘린더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2. "가져오기/내보내기"에서 추가할 구글 캘린더를 선택하고 "컴퓨터에서 파일 선택"을 한 후에 첨부된 파일을 불러들이면 끝입니다.

구글 캘린더에서 불러들인 일정을 확인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이벤트 이름에 "배구"란 단어가 들어가서 배구 네트와 배구공 이미지가 해당 이벤트 상세 내역에 나옵니다.

올해엔 어떤 재밌는 경기가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작년에 최강이었고 주요 라인업 변화가 거의 없는 현대건설? 선수 모두 주전으로 뛰어도 모자라지 않게 키워와서 KOVO컵에서 막강함을 보여줬던 GS칼텍스? 아님 베테랑과 젊은 선수들의 밸런스가 좋은 도로공사? 아님 전체 구성은 약해 보이지만, 김연경 부스트가 어느 정도 발휘될지 궁금한 흥국생명, 김호철 감독이 재구성하고 있는 기업은행, 늘 궁금한 인삼공사, 이번엔 몇 승이나 챙길까 궁금한 페퍼저축은행까지 올해도 많이 재밌을 것 같아요.

여자 배구팀 모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