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만들기 製作 Maker/모형 완성작

[완성작] 1/32 Cadillac '59 ver. BAND-MAID 10th anniversay

미친도사 2024. 8. 24. 18:02

 

[제작기] 1/32 Cadillac '59 ver. BAND-MAID 10th anniversay

 

[제작기] 1/32 Cadillac '59 ver. BAND-MAID 10th anniversay

2023년은 내가 수년 째 가장 좋아하는 일본의 여성 5인조 밴드 밴드-메이드의 10주년이 되는 해이다.이를 맞아 밴드는 북미와 일본에서 각 20회 이상 공연을 했고, 팬들은 다양한 경로로 그들의 10

crazydoc.tistory.com

 

밴드메이드 10주년을 맞아 소셜 미디어에 올라온 팬아트 하나에 영감을 받아 시작한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다.

참고한 이미지

출처 mokume77nti @instagram

 

위의 이미지와 비슷한 각도로 찍은 사진

 

1/32 스케일의 캐딜락 59년형을 기본으로 한다.

제작기에서 언급은 했지만, 오래간만에 한 작업이라 실수가 매우 많았지만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완성이라 하기로 했다.

 

일단 짧은 디스플레이 동영상

 

 

 

 

 

 

참고한 이미지

 

베이스와 차를 따로 

 

원래 이미지를 옆에 두고 두 컷!

 

 

밴드메이드는 내가 35년이 넘도록 락음악을 들으면서 이토록 좋아하는 밴드는 처음이다. 그들의 10주년을 내 나름대로 기념하고 싶었고, 그를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를 거의 1년 만에 마무리했다.

비록 실수도 많았고, 완벽한 마무리라고 하기엔 부족하지만 이 정도로 끝내기로 했다. 앞으로 밴드메이드를 컨셉으로 하는 작업을 몇 개 더 만들려고 하고 있다.

 

오래간만에 자동차 모형 작업이기도 했고, 새로운 장비를 이용한 새로운 제작 방법을 습득한 것은 큰 수확이었다.

 

밴드메이드의 10주년 (며칠 전에 첫 공연 11주년이라고 올라왔었다!)을 축하하며, 지금까지처럼 사이좋게 오래동안 좋은 음악 해주면 좋겠다. 그리고, 제발 내한 공연 좀 하면 좋겠고...

 

나는 다음 주에 도쿄에 이들 공연 보러 간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