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만들기 製作 Maker/참고 자료

[ITARELI] 1/24 Guard rail and road section for display

미친도사 2012. 9. 25. 14:57

모형은 실물의 축소이기 때문에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깔끔하게 찍는 것보다 베이스가 있는 모습이 더 자연스럽지요.

거기에 자연광 아래에서 찍으면 더 자연스럽고요.


전부터 자동차 모형을 만들면 만들려 했던 베이스가 이탈레리에서 나온 것이 있어서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사실 이런 베이스가 있는 줄 몰랐는데, 가끔 구경가는 쇼핑몰에서 이게 할인 판매 중이길래 덥썩 주문했습니다.

비슷한 베이스가 후지미에서 나온 적이 있는데 구하기가 쉽지 않던 차에 기쁜 마음으로 주문!



크기도 작례에서 보이 듯이 대형 트럭을 놔도 될 정도로 넉넉한 것 같고 가드레일도 잘 구현된 듯합니다.


박스 옆면에 크기도 나와 있네요.


박스를 열어 보면 비닐 포장도 없는 이탈레리스러운 포장. 큼지막한 데칼과 설명서.


내용물은 같은 러너가 두 벌 들어 있네요.


두 벌의 베이스를 이어 붙이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면에 해당하는 부분은 표면을 거칠게 해서 아스팔트의 느낌을 살리고자 했네요. 다만, 흰 차선 부분의 경계를 (-) 몰드 처리를 했는데 너무 깊어 보입니다. 만들고 보면 티가 안 날지 모르지만, 현재로는 눈에 조금 거슬리네요.


가드레일 부분입니다. 살짝 두꺼운 듯 하지만 만들고 칠 잘 하면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전에 이런 베이스를 만들어 보고자, 가드레일 도면을 구해서 1:24로 축소 도면까지 그려놨었는데,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흐흐.


가드레일은 아래처럼 두가지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1/24 자동차 만들면 여기에 두고 사진찍어야겠습니다. 틈날때마다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상 자동차 베이스 킷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