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文化 Culture/음악 감상

[Unboxing] Revolution Saints - Rise (2020)

미친도사 2020. 2. 24. 12:33

2010년대에 등장한 밴드 중에 가장 좋아하는 밴드 레볼루션세인츠(Revolution Saints)의 세번째 앨범이 얼마 전에 발매되어 구입했습니다.

이 밴드는 수많은 세션과 Bad English (1987-1991), Journey (1998-2015) 등을 거친 드러머 딘 카스트로노보 (Deen Castronovo), Lion (1984-1989)으로 등장해서 Dio 밴드의 마지막 기타리스트이기도 했고, Whitesnake에서도 오래 활동한 기타리스트 덕 앨드치리 (Doug Aldrich), Nightranger, Damn Yankees 등에서 활동한 베이시스트 잭 블레이즈(Jack Blades)가 모여 만든 슈퍼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저니 시절 라이브에서 종종 노래했던 딘 카스트로노보가 메인 보컬로 드럼 연주와 함께 노래까지 하는데, 진짜 매력적입니다. 덕 앨드리치의 정통 하드락/메탈 기타에 잭 블레이즈의 단단한 베이스 연주와 코러스... 이 개성있고 실력있는 세 명의 연주자를 알레산드로 델 베치오(Alessandro Del Vecchio)라는 이탈리아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가 함께 하면서 정말 멋진 하드락 앨범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라이브 활동도 하면 좋으련만, 이 밴드는 철저하게 프로젝트 성향으로 앨범만 내고 마케팅을 위한 최소한의 공연만 하는 것 같습니다. 1, 2집도 대단히 매력적인 앨범이었는데, 이번 앨범 역시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 중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 중 하나...

 

 

 

CD 언박싱은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영상 보면 알겠지만, 프로듀서인 알레산드로 델 베치오의 영향이 앨범 전체에 지배적입니다. 어제 집에서 듣고 있노라니, 두 딸 모두 음악 맘에 든다면서 밴드 이름 알려달라 하네요.

강추!!!

반응형